iMovie용 무료 음악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Table of Contents

iMovie는 여러분의 영화를 활기차게 만들어줄 멋진 음악을 제공하지만, 곧 여러분은 자신의 음악을 추가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때 여러분은 저작권이 없는 음악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나는 영화를 만드는 데에 충분한 경험이 있어서 (한 번 이상)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서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허가 없이 포함시켜서 내 영화를 내려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어이쿠.

하지만 아래의 기사를 읽어보면, 저작권 규칙의 기본 사항을 다루고, 저작권이 없는 음악을 위한 최고의 유료 및 무료 사이트를 안내해줍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포인트

  • 문제에 빠지지 않으려면 저작권료 없는 음악을 사용해야 합니다.
  • 여러 가지 훌륭한 사이트가 있으며 비용도 합리적입니다: 한 달에 약 $15입니다.
  • 일부 무료 사이트도 있으며 옵션이 적지만 아주 잘 작동합니다.

음악 저작권에 대한 솔직한 사실들

음악은 누군가에 의해 작성되며, 사실상 CD를 만들거나 온라인으로 게시 할 때 자동으로 저작권이 보호됩니다. 즉, 당신이 그것을 들은 시점에 이미 저작권이 보호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작권이 보호되면,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든지, 단지 “빌린다”는 이유로 Michael Jackson의 Thriller를 사용하여 더 어리석은 할로윈 비디오를 만들어 Facebook에서 공유하든지 상관없이 창작자에게 로열티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미국 정치를 따르면, 다른 정당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음악가들이 정치 집회에서 자신의 노래 사용에 이의를 제기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예술을 자신의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허가를 받아야한다는 점입니다.

Instagram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가장 좋은 해결책은 로열티-프리 음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로열티 프리 음악의 비용

로열티 프리 음악은 안타깝게도 항상 무료라는 뜻은 아닙니다. 이것은 비디오가 재생될 때마다 로열티를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먼저 예술가의 허락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공급업체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월정액으로 어떤 노래든 다운로드하고 (대부분) 어떤 목적으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무료 음악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가 훨씬 작지만, 로열티 프리 음악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쉬운 방법이며 때로는 진정한 보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유료 저작권 없는 음악 사이트

많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성장하고 iMovie와 같은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가 점점 더 좋아지면 음악 시장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리뷰에서는 많은 사이트를 제외했습니다. 그들이 “좋지 않다”는 이유는 아니지만, 상당히 유사한 사이트를 비교할 때 “최고”가 되려면 약간의 추가 요소가 필요합니다.

내 주요 필터는 비용이었습니다. 일반적인 것보다 상당히 비싼 것은 제외했습니다. 그 후에는 제공하는 음악의 양과 컬렉션을 쉽게 찾을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마지막으로, 돋보이는 특별한 요소를 찾았습니다.

1. Artlist.io

Artlist는 iMovi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저작권 없는 음악을 찾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인상적인 음악 트랙의 다양성, 적절한 음악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도구,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합니다.

20,000곡 이상의 노래뿐만 아니라 Artlist는 25,000개 이상의 효과음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Artlist의 노래나 효과음을 찾는 도구는 대부분의 사이트보다 우수합니다. “분위기”나 “테마”, 심지어 “악기”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악의 분당 비트 수(BPM)로도 필터링할 수 있어서 음악의 느낌을 빠르게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멋진 점은 키워드로도 필터링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노래 제목뿐만 아니라 가사까지 검색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무제한 사용을 위해 월 9.99달러, 소셜 미디어, 유료 광고, 상업적 작업, 팟캐스트 등을 위해 월 16.60달러에 Artlis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입니다.

또 다른 사실: Artlist.io는 2020년에 잘 알려진 Motion Array의 도구와 템플릿 제공 업체를 인수했습니다. Final Cut ProAdobe Premiere Pro를 위한. 합병의 전체적인 영향은 아직 실현되지 않았지만, Artlist는 좋은 회사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2. Envato Elements

“최고”는 아니지만, Envato Elements도 좋은 선택입니다. Artlist와 유사한 가격을 제공하지만, 입문자용 티어를 제외합니다. Envato Elements는 개인 및 상업적 용도를 모두 커버하는 월 16.50달러의 요금제입니다.

학생들은 30%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 만세.

Envato Elements를 Artlist와 구별하는 것은 영화 제작자들에게 제공하는 다른 자원의 폭입니다. 그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수백만 개”의 창의적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자산이 Final Cut Pro나 Adobe Premiere Pro와 같은 전문적인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iMovie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자산이 있습니다. 효과음, 그래픽 템플릿, 그리고 폰트 선택만으로도 가격을 충분히 가치 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그들의 음악 라이브러리에는 “로고”를 위한 별도의 섹션이 있는데, 이는 로고에 완벽한 음표를 연주할 수 있는 작은 음향 조각입니다.

상업적 프로젝트에서 음악 사용 권한에 관심이 없는 입문자 사용자들에게는 Envato Elements가 더 비싸지만, 학생들이나 돈을 벌면서 영화를 만드는 분들에게는 Envato Elements와 그 “수백만 개”의 창의적 자산으로는 실망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3. Audiio

Audiio는 흥미로운 가격을 제공합니다. 월간 결제 옵션이 없습니다. 매년 199달러(사실상 ArtlistEnvato Elements의 상업용 티어와 동일) 또는 평생 라이선스로 499달러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음악 카탈로그는 좋으며, 검색 및 필터링 컨트롤도 훌륭합니다. 그들은 30,000개 이상의 효과음을 제공합니다. 내용의 양이나 접근성에 대해 불만이 없습니다.

품질에 대해서는 Audiio는 전문적인 느낌을 줍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의 단순함과 선명함이 그런 것 같거나, “Lionsgate, LucasArts 및 Netflix의 최고 디자이너들이 만든” 일부 효과음을 소개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제 경험상 품질은 마케팅과 일치하며, Audiio가 음악과 효과음의 핵심 영역에서 제공하는 내용에 실망할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아, 그리고 현재 프로모션으로 첫 해 구독료의 50%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진정한 무료 저작권 없는 음악 사이트

아래는 무료 음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많은 작은 상점들이 손에 들어오는 노래를 제공하지만, 저는 다음 사이트들이 모두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나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YouTube의 “무료 음악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제외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YouTube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별로에요.

4. dig ccMixter

멋진 홈페이지, 맞죠? “이미 권한이 있습니다”는 무료 음악의 매우 큰 라이브러리에 대한 안심되는 시작 문구입니다(여기에는 효과음이 없습니다).

그러나 ccMixter는 당신이 영화에서 작가에게 크레딧을 주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공정한 요청일 뿐만 아니라 습관이어야 합니다(내 생각에는 영화의 엔딩 크레딧은 길어야 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조금 서투르며, 필터링과 정렬할 수 있는 옵션이 거의 없지만, 모든 음악이 무료라는 것을 언급했었나요?

5. MixKit

MixKitEnvato Elements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합니다. 위의 홈페이지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MixKit 사이트에서도 Envato Elements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MixKit에는 많은 노래가 없지만, 제공하는 것들은 다양한 스타일과 톤을 커버합니다. 그리고 사이트의 모든 것은 무료이며, 저작권이 없으며, 작가에게 크레딧을 주지 않아도 됩니다. 제공하는 음악은 상업용 프로젝트, YouTube 비디오, 팟캐스트 등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TeknoAxe

TeknoAxe는 매력적인 방식으로 1980년대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웹사이트는 매우 기본적이며, 글꼴은 원래의 Atari에서 복사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라이브러리는 크지 않지만, 전자 음악이 필요한 경우 TeknoAxe는 북마크할 가치가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의 “록” 선택도 확실히 전자 음악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할로윈”, “레트로”, “트레일러”와 같은 더 특이한 카테고리들도 흥미로운 컬렉션으로 제공됩니다 – 영화 예고편과 같은 소리를 찾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Mixter와 마찬가지로 작가에게 크레딧을 주어야 합니다. 이제는 습관이어야 할 것입니다…

최종 공포 없는 생각

이미지빌드로 만든 영화에 명시적으로 저작권료 무료 음악이 아닌 것을 배포하면, 이미지빌드 저작권 관리 기관과 “우연히” 충돌할 수 있습니다.

무서워하지 마세요. 정말로, 받는 첫 몇 통의 편지는 대개 사실 그대로이며 (영화를 내려놓고 음악을 바꾸는 것) 매우 간단합니다. 믿어주세요,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작권 규칙에 대한 소개와 유료 및 무료 저작권료 음악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에 대한 제안이 이 과정을 조금 더 쉽게 만들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 함께 이 일을 하고 있으므로, 의견이나 강한 의견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

Send Your Inquiey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