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우편 검토

Table of Contents

이 리뷰를 신뢰해야 하는 이유

내 이름은 에드리안이고, 90년대부터 이메일은 내 삶의 일부였습니다. 때때로 하루에 수백 개의 이메일을 처리해야 했으며,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여러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해 왔습니다.

초기에는 Microsoft Outlook, Netscape Mail, Opera Mail 등을 사용했습니다. 일찍 Gmail에 참여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빠른 검색을 사랑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은 넘치는 받은 편지함을 처리하는 최소주의와 작업 흐름에 중점을 둔 더 현대적인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Sparrow를 사용했으며, Sparrow가 중단되면서 2013년에 Airmail로 이동했습니다.

내 요구에 잘 맞는 것 같아요. 특히 이제 iOS 버전이 나와서 더욱 좋아졌어요. 이 앱의 원활한 작업 흐름과 사용자 정의 가능성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은 Spark도 꽤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좋은 대안으로서 훌륭한 작업 흐름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지만, 내부에서는 더 적은 옵션이 있습니다.

Airmail도 당신에게 잘 맞을 수 있을까요? 아마도 그렇습니다. 이 Airmail 리뷰에서 앱의 기능을 탐색하여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메일 상세 리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많은 이메일을 받습니다. Airmail은 모든 작업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인박스를 더 빠르고 지능적으로 처리하고 채팅 앱처럼 즉시 답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 여섯 가지 섹션에서 주요 기능을 나열하고 앱이 제공하는 내용을 탐색하고 제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하겠습니다.

1. Airmail은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Mac 및 iOS 앱 스토어에서 Airmail을 구매하면 설치가 매우 간단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으로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것도 쉽습니다. Airmail은 Google, Yahoo 및 Outlook을 포함한 많은 인기있는 이메일 제공 업체의 설정을 매우 적은 입력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 현재 대부분의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계정 설정을 이전보다 쉽게 만들어주며, Airmail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1~2분 정도 소요되며, 필요한 것은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뿐입니다.

2. Airmail의 인터페이스는 매우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Airmail은 매우 맞춤 설정 가능하며 원하는 대로 보이고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Mojave의 다크 모드를 지원하며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이 앱은 매력적으로 보이며 기본적으로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와 비슷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에서 알 수 있듯이. 그러나 그렇게 유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이드바를 숨길 수 있어 인터페이스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메뉴 바 아이콘을 클릭하여 빠르게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메시지 미리보기에 표시되는 줄 수를 조정하여 이메일을 열지 않고도 내용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와이프 동작은 가능한 빠르게 받은 편지함을 처리할 수 있도록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인터페이스 옵션에는 통합된 받은 편지함, 스마트 폴더, 빠른 답장, 이메일 작성 시 Markdown 사용 및 알림 설정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외관 환경 설정이 제공됩니다.

테마와 플러그인을 통해 추가적인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보이고 작동하도록 설정한 후 설정은 iCloud를 통해 다른 Mac 및 기기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이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기능입니다.

개인적인 견해: Airmail을 완전히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은 그것의 우수한 기능입니다. 어떤 환경 설정이든 Airmail을 원하는 대로 보이고 작동하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Airmail은 이메일을 읽고 보낼 때 언제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받은 이메일을 주말까지 처리할 수 없다면서도 인박스를 비워두고 싶다면, Airmail은 이메일을 미룰 수 있게 해줍니다. 이메일은 인박스에서 사라지고, 지정한 날짜에 다시 나타납니다.

이렇게 하면 처리할 수 없는 메시지로 인해 인박스가 가득 차지 않아 오늘 실제로 작업할 수 있는 메시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미루기 옵션에는 오늘 늦게, 내일, 오늘 저녁, 이번 주말 및 다음 주가 포함됩니다. 각각에 대해 Airmail이 메시지를 얼마 동안 미룰지 정확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연기할 수도 있습니다. 밤 늦게 작업 중이라면, 메시지가 업무 시간에 전송되도록 원할 수 있습니다. 결국, 매일 밤 자정까지 이메일에 답장하기 위해 새벽까지 깨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Send Later 아이콘을 클릭하고, Airmail이 언제 보낼지 결정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해당 시간에 컴퓨터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Airmail이 실행 중인 상태).

마지막으로, Airmail을 구성하여 전송 취소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빠르게 결정해야 합니다 – 바꿀 시간은 단 5~10초밖에 없습니다!

개인적인 견해: 모바일 기기와 인터넷이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Airmail의 Snooze 및 Send Later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때에 이메일을 보내고 처리하기가 더욱 쉬워집니다.

4. Airmail은 이메일을 작업처럼 다룰 수 있게 해줍니다

Airmail에는 앞으로 처리해야 할 이메일이나 참조할 이메일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작업 관리자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메일 중 일부에 To Do, Memo 또는 Done과 같은 태그를 지정하여 사이드 바에서 함께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 관리 레이블은 태그처럼 작동하지만 실제로는 특별한 처리가되는 폴더입니다.

완료해야 할 작업이 포함 된 이메일은 To Do로 표시하면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면 Done으로 이동하십시오.

유용한 참조 자료가 포함 된 이메일은 Memo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Airmail 내에서 검색 가능한 참조 라이브러리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이메일에는 클라이언트 연락처 정보,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로그인 정보 또는 회사 정책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Airmail을 사용하면 이러한 이메일을 앞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작업 관리자로 사용하지 않으려면 Airmail은 다양한 생산성 앱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대신 OmniFocus, Things 또는 Reminders에 이메일을 보내고 작업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 우리는 많은 이메일을 받습니다. 중요한 이메일을 놓치기 쉽습니다. 특히 무언가를 해야하는 이메일이나 앞으로 액세스해야하는 중요한 정보가 포함 된 이메일을 잊어 버리고 싶지 않습니다. Airmail의 작업 관리 기능은 이를 실제로 도와줍니다.

5. Airmail은 다양한 앱과 서비스와 통합됩니다.

Apple Mail은 독립적인 앱입니다. 다른 앱과 서비스와 잘 통합되지 않으며, 심지어 Apple의 공유 시트 인터페이스를 통해서도 통합되지 않습니다. 앱 내에서 이메일을 관리하려는 경우에는 괜찮지만, 항상 저를 좌절시키게 했습니다.

그에 비해 Airmail은 매우 통합되어 있어 이메일을 노트 앱, 할 일 목록, 캘린더 등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정말 유용하지만, 항상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구현되지는 않습니다.

이메일이 선택되었을 때 “마우스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보내기” 메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는 Z를 누르면 “보내기” 메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을 내 캘린더 중 하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이메일이 보내진 날짜와 시간에 추가됩니다.

다른 날짜나 시간으로 설정하려면 캘린더 앱에서 약속을 편집해야 합니다. 저는 Airmail에서 그 선택을 받기를 원합니다.

또한 이메일을 노트 앱인 Bear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Bear의 노트에는 이메일의 링크만 포함되어 있으며, 저는 이메일의 전체 텍스트가 노트에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또한 작업이 필요한 이메일을 할 일 목록 관리자인 Things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Things에서 팝업이 표시되어 작업의 제목과 저장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링크가 노트에 포함됩니다.

다른 통합 기능도 많이 제공됩니다. 구성할 수는 없으므로 제공된 작업이 원하는 것인지 여부에 따라 유용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 Apple Mail이 이메일의 정보를 다른 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아서 좌절하고 있다면, Airmail은 꿈이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다른 앱과 통합되어 있지만, 통합 방식이 항상 여러분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 Airmail을 자동화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Airmail이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기능이 필요한 경우, 앱의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 단계를 거치는 작업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경우, 이러한 단계를 하나의 동작으로 결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일련의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규칙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규칙은 “만약 …라면” 시나리오에서 이메일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동작을 트리거합니다. 이 트리거는 수신 또는 발신 메일에 작동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단일 이메일 계정으로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조건 (모든 조건 또는 어떤 조건이 참이어야 함) 및 여러 동작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규칙을 사용하여 특정 인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을 때 알림을 표시하거나, 제목에 특정 단어가 포함된 이메일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아카이브할 수도 있습니다.

동작은 이메일을 조작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동작 메뉴는 구성 가능하며, 아카이브, 중요 표시 및 읽음 표시와 같은 일반적인 작업뿐만 아니라 차단, 할 일 및 구독 취소와 같은 덜 일반적이지만 유용한 작업도 포함됩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여러 동작을 사용자 정의 동작으로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영감을 얻을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 Airmail의 할 일 라벨로 이메일을 표시하고, Things 3 또는 OmniFocus에 작업으로 추가합니다.
  • 이메일을 메모로 표시하고 중요 표시를 추가한 다음, Bear에 이메일 링크를 추가하고 이메일을 아카이브합니다.
  • 이메일의 발신자를 VIP로 표시하고 그들의 세부 정보를 연락처 앱에 추가합니다.

사용자 정의 동작은 시간을 절약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동일한 이메일에서 자주 함께 수행하는 작업의 조합을 찾아보세요.

마지막으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Airmail의 기능을 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Airmail을 MailChimp 및 Campaign Manager 뉴스레터와 함께 사용하거나 읽음 확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Airmail의 최신 버전은 macOS Mojave의 새로운 빠른 동작 및 iOS의 바로 가기를 지원합니다.

개인적인 견해: 이메일에서 일련의 작업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경우, Airmail의 자동화 기능은 시간을 실제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규칙과 사용자 정의 동작을 설정하는 데 드는 노력은 생산성의 증가로 여러 배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빠른 동작과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앱을 최신 Mac 및 iOS 운영 체제에 더 밀접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평가 이유

특징: 5/5

Airmail은 빠르고 반응이 빠르며 안정적입니다. 최신적인 외관과 워크플로우를 유지하면서 유사한 앱보다 더 많은 기능과 사용자 정의를 제공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대부분의 맥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기능과 사용 편의성의 균형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가격: 4.5/5

Apple Mail과 Spark와 같은 대안은 무료이지만, 이 앱이 제공하는 혜택을 위해 $9.99를 지불하는 것은 공정한 가격입니다. 추가로 $4.99를 지불하면 iPhone, iPad 및 Apple Watch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메일을 어디에서나 액세스하기 위해 동일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 4.5/5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는 Spark가 약간 우위를 차지하지만, Airmail도 크게 뒤지지 않습니다. 이 앱이 제공하는 추가 기능을 고려할 때 이는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Airmail에는 조정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한 번 시작하면 멈추기가 어려울 수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지원: 5/5

개발자의 웹 페이지에서 실시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하고 검색 가능한 FAQ 및 지식 베이스가 제공됩니다. 이 앱을 사용하거나 이 리뷰를 작성하는 동안 문의할 이유가 없어서 지원 팀의 응답성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습니다.

에어메일 대체품

  • 애플 메일: 애플 메일은 macOS와 iOS에 사전 설치되어 있으며, 훌륭한 이메일 클라이언트입니다. Airmail만큼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지는 않으며 다른 앱과의 호환성도 좋지 않지만, 많은 애플 사용자들에게는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선택됩니다.
  • 스파크: Readdle의 스파크 메일은 Airmail에 대한 훌륭한 무료 대안입니다. 간소화된 인터페이스와 내장된 지능을 갖춘 복잡하지 않은 앱입니다. 이메일 연기 및 다른 앱과의 통합을 포함하여 Airmail의 일부 기능을 공유합니다.
  • 아웃룩: 아웃룩은 Microsoft 생태계 내에서 작업하는 경우 훌륭한 선택입니다. Office 365 구독에 포함되어 있으며 Microsoft Office 스위트와 잘 통합됩니다.
  • 메일메이트: 메일메이트는 키보드 중심의 텍스트 기반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고급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Airmail의 멋진 외관은 없지만, 더 많은 기능을 자랑합니다. 예를 들어, 앱의 스마트 메일박스는 매우 복잡한 규칙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안들을 포함한 포괄적인 Mac 이메일 클라이언트 라운드업을 확인하세요.

최종 판결

Mac App Store의 설명에 따르면, Airmail은 “성능과 직관적인 상호 작용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성공할까요? Mac용 가장 빠르고 쉬운 이메일 클라이언트인가요? 아니면 다양한 기능 세트로 인해 사용하기 어려울까요?

Airmail은 확실히 빠르고 반응이 좋습니다. 거의 10년 된 iMac에서도 잘 작동하며, 디자인도 멋지게 보입니다. 이 앱은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macOS용으로 디자인된 새로운 다크 모드도 즐깁니다.

Airmail은 매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기본 설정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앱을 조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앱을 사용하면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쟁 앱과 달리 무료가 아니지만, 가격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You May Also Like

Send Your Inquiey Today